봄날의햇살처럼

디저트39 창업 ㅣ 담보대출 본문

창업준비

디저트39 창업 ㅣ 담보대출

love me today 2023. 3. 17. 14:20
728x90
반응형
SMALL

디저트39는 창업하기에 앞서 많은 고민이 필요한 사업이며,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여러 가지 요인을 고려해야 합니다.

 

1. 대여료: 매장 위치에 따라 대여료는 상이합니다. 대체로 대도시나 상업 지구일수록 높은 대여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2. 인테리어 비용: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 및 기타 부대 시설 등을 구입해야 하므로, 예산을 미리 계획해야 합니다.

 

3. 재료 비용: 디저트 제작을 위한 재료 구매비용도 고려해야 합니다.

 

4. 인건비: 매장 운영에 필요한 직원 인건비도 고려해야 합니다.

 

5. 전망 시장 규모: 디저트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도시나 관광지 등 인파가 많은 지역에서는 수요가 높아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경쟁 업체: 디저트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므로, 경쟁 업체 분석을 통해 창업의 위험성을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6. 고객 만족도: 맛, 서비스, 분위기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7. 다양한 메뉴: 디저트39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제공하므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습니다. 트렌디한 분위기: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인기를 끌 수 있습니다.

 

8. 브랜드 인지도: 디저트39는 이미 유명한 브랜드이므로, 창업 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단점 경쟁 업체: 디저트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므로, 경쟁 업체와 경쟁해야 합니다.

 

9. 초기 자본 필요: 창업 시 초기 자본 투자가 필요합니다.  보통 1억에서 1.5억정도 필요하며 더 추가될수도 있습니다.

 

10. 매장 위치: 매장 위치가 적합하지 않으면 수익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디저트39 창업은 많은 시행착오를 겪을 수 있지만, 지속적인 분석과 고민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이 가능합니다. 특히, 고객 만족도와 경쟁 업체 분석 등을 충분히 고려하여 매장 운영에 있어서 성공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