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햇살처럼

빠르고 간편하게, 농협 상가담보대출로 성공 가는 길! 본문

대출상환 및 추가

빠르고 간편하게, 농협 상가담보대출로 성공 가는 길!

love me today 2023. 8. 3. 18:40
728x90
반응형
SMALL

환영합니다~

이 번엔 상가 구입 및 운영에 도전하시는 분들께 소개해드릴 농협 상가담보대출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의 미래를 지켜주는 비즈니스 파트너, 바로 상가담보대출이에요!
저는 여러분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맞춤형 상가담보대출 조건으로 여러분의 상황에 딱 맞춰 지원해 드릴 거예요.

대출을 알아보고 결정하는 작업은 항상 번거롭고 귀찮을 수 있죠. 하지만 저와 함께라면 빠르게 농협의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상가 운영에 집중할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적시의 상가담보대출은 상가 운영의 불안을 해소해 드립니다. 안정적인 자금 조달을 통해 더욱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릴게요.

지금 농협 상가담보대출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의 길을 열어보세요. 여러분의 미래를 응원하고, 성공적인 상가 운영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부동산 감정 후 시세의 80%까지 대출이 가능한 조건으로

시중은행보다 높은 한도가 장점이에요

 

 

 

상가구입시 , 또는 새마을금고나 수협 및 저축은행등에서 고금리를 쓰시는 분들이 

대환대출, 추가대출등으로 많은 혜택을 받아 가실 수 있어요

 

 

대출신청할 물건지가 수도권에 있으면 간편하구요 , 

사는 곳은 수도권인데 지방에 있는 물건상담을 받고 싶으시다면

지금 연락해보세요

 

 

기본적으로 담보대출을 신청하면 근저당을 설정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되면 방차감이라는 걸 하게 돼요.

물론 대출한도도 줄어드니 , 최고 한도를 원한다면 신탁대출도 알아보세요.

 

 

금리는 5.2%~부터 시작해요.

최종금리는 본인의 신용등급, 소득, 농협 거래여부, 물건지 종류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결정한답니다. 

 

아참, 대출기간 중 최대 10년까지 이자만 내는 방법도 있으니 혜택 받아보시고요

 

 

상담을 통해서 대출이 진행가능한지 확인하고

대출이 가능하다면 지점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 직접 내방하시면 완료입니다.

 

 

 

 

농협은 지점마다 금리가 다르고 한도가 상이하기 때문에 

일반인들이 가장 좋은 조건을 확인하기가 쉽지가 않아요.

 

시중은행에서 취급 안 하는 토지나 부동산 시세의 80% 대출, 신탁 등 정말 많은 방법이

있으니 은행에서 심사거절되신 분 , 다중채무로 힘들어하시는 분, 저 신용자 분들

 

모두 상담해 보세요. 예상밖의 지점승인으로 깜짝 놀라실 수 있답니다~

 

 

 

 

-대출 부린이를 위한 토막상식-

 

 

담보대출(Loan-to-Value, LTV) 부동산 가치 대비 대출 금액의 비율을 나타내는 지표로, 일반적으로 80%까지 허용됩니다.
상환 기간(Loan Term) 대출금을 상환하는 데 걸리는 시간으로, 몇 년 동안 월 상환액을 지불하는지를 의미합니다.
금리(Rate of Interest) 대출을 받을 때 적용되는 이자율로, 상환 기간 동안 이자 비용을 결정합니다.
상환 방식(Amortization) 대출금과 이자를 상환하는 방식으로, 원리금 균등 상환과 만기일시 상환 등이 있습니다.
대출 심사(Loan Underwriting) 대출 신청자의 신용, 소득 등을 평가하여 대출 가능 여부와 대출 조건을 결정하는 과정입니다.
재평가(Reappraisal) 대출 신청 시점과 상환 기간 중 부동산 가치를 재평가하여 대출 가능 금액을 조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체료(Late Payment Fee) 대출금을 지정된 기한 내에 상환하지 않을 경우 부과되는 연체료입니다.
전액 상환(Full Prepayment) 대출 기간이 끝나기 전에 남은 대출액을 일시적으로 모두 상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세권(Lien) 부동산 담보로 대출을 받을 경우, 대출금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 대출기관이 해당 부동산에 전세권을 갖습니다.
중개 수수료(Brokerage Fee) 부동산 담보대출을 중개해주는 중개인에게 지불하는 수수료입니다.

 

반응형
LIST
Comments